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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aco 215 CX
더 좋은 2-WAY, 3-WAY 또는 2.5-WAY?
이 솔루션에 대한 아이디어는 나를 궁금하게 만들었으며 모든 지식에 관하여 충족하기 위해
Guido nosellie(가이도 노젤리)의 수 석 디자이너 Francoesco simeoni(프랑코스코 시메오니)의 협력을 통해
이 현상에 대해 설명이 되었습니다.
크기가 큰 구성요소(스피커 유닛)가 장착된 두가지 이상의 방식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15″ 중저음과 하나의
고음이 적절하게 적용)은 크로스오버 존에서 사운드가 재생된 시스템에 의해 재생되는 대역의 일부 극성은
한 구성 요소 에서 다른 구성요소로 점차적으로 “통과” 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사용되는 크로스 오버의 유형에 따라 다소 넓은 주파수의 “슬라이스”에서 파장과 음향 중심 사이의 거리이러한
조건에서 더 이상 단일 소스로 작동하지 않아서 극성 응답에 “구멍”과 “피크”를 생성하는 두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작용을 생성하여 구성 요소의 비교가 가능해집니다.
동축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거리 (두 구성 요소 사이의 거리)가 제거되어 음향 중심을 매우 작은 거리로 가져오고
구성 요소 간의 유해한 상호 작용 문제를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거의 이상적인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음향 프로젝션의 제어를 유지하려는 목적을 갖고 큰 소리로 연주하는 제품에 대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측면
가장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재생 犀利士
파장과 관련된 소스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파수가 낮을수록 (따라서 파장이 길어질수록), 구성 요소가 파장에 비해 “소폭”작아집니다.
이 상태에서 사운드 프로젝션사운드는 스펙트럼의 아래쪽에 전 방향성이 될 때까지 항상 “더 넓게”나타납니다.
모든 최적화 기준이 적용된 Monaco 215CX
- 중역 및 중역 주파수 섹션 간 전환을 최적화하는 동축 구성 요소
- 저주파에서 시스템의 프로젝션과 다이내믹 파워를 높이기 위해 저주파에 더블 우퍼를 사용하는 것 (방사원의 크기를 증가 시키면 재생되는 동일한 주파수에 대한 프로젝션이 증가 함을 기억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가장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하지만 두 개의 우퍼가 중간 정도 낮은 방식으로 사용되는 경우
시스템의 중간 정도 낮은 섹션의 가상 음향 중심이 다시 이동하여 결과적으로 동축?
E qui arriva il trucco:
두 개의 우퍼는 프로젝션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동축의 작업을 완화하여 왜곡을 줄이고 다이내믹스와 신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밴드의 일부 (저주파)에 대해서만 함께 작동합니다.
특정 주파수 이상에서 작동하는 것은 동축 일 뿐이므로 중간-낮음과 중간-높음 사이의 크로스 오버 주파수에서는
우퍼가 “오프”이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2.5-WAY 정의
스펙트럼의 중간 주파수 부분은 트럼펫에 의해 재생됩니다. 중저음 부분은 “우퍼”부분에서 완전히 재생됩니다
동축 구성 요소 (따라서 중간 부분이 높은 교차 영역 포함)의 주파수가 낮을 때 가장 낮은 우퍼와 함께 작동합니다.
동축 컴포넌트의 “우퍼”부분.